티스토리 뷰

먹을거리

[머핀] 초코칩 가득 머핀

달이 밝네요, 오늘. 2012. 4. 18. 18:00

달달한 초코머핀



얼마 남지 않은 코코아 가루를 넣어 초코머핀을 만들었다.

이것은 나도 먹고 서울사는 친구한테도 보내주고 나는 또 먹고 ㅋㅋㅋ

원래 잘 못만들지만 누구 줄려고 하면 잘 안 만들어지는데 ㅜㅜ 

이것은 그나마... 실패하지 않았다. ^^* 히히홍

켑케이크로 할까..하다가 레시피가 머핀이어서 머핀으로 만들었는데 질감이 무거웠을 것 같다.

(버터대신 포도씨유 넣어서 만들었음. 겉은 뻑뻑해보이지만 속은 포슬포슬함)






머핀은 하루 정도 지나서 먹어야 촉촉해져서 맛나기 때문에 (뜨끈뜨끈 할 때 바로 먹어도 맛있지만!)

만들고 바로 친구한테 택배로 보내줬는데, 친구는 한 4일 지나서 열어봤다고 한다^^; 

서프라이즈로 보낸 거라 친구는 잠시 일이 있어 다른 곳에.

그래도 상하지 않아서 잘 먹었다고 하는데.. 다음엔 언니가 신선한 것으로 갖다줄게


*
 밀가루, 포도씨유, 베이킹 파우더, 코코아 파우더, 초코칩, 계란, 우유, 초코칩, 아몬드 슬라이스






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