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시시콜콜, 일상다반사

처음으로 로또를 사다.

달이 밝네요, 오늘. 2012. 7. 7. 21:45



어제 기가 막힌 꿈을 꾸었다. 

황금빛 용이 하늘을 날아서 우리집에 슝~~~~~~~들어오는 꿈!

캬~~~~~~~멋지당 ㅋㅋㅋㅋ

꿈을 들은 엄마는 태몽이라며ㅋㅋㅋㅋㅋㅋ

그런데 주위에 임신을 할 사람이 아무도 없는 관계로? 로또를 사기로 했다 ㅋㅋㅋㅋ



결론은?

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꿈을 꾼 바로 어제! 로또를 샀어야 했는데 오늘 저녁에 사서 꿈빨? 이 다 떨어졌나보다ㅜㅜ

괜히 어제 지나쳐간 로또 판매점이 눈이 아른거린다....

2등을 배출한 명당이라고 되어있었는데ㅋㅋㅋㅋㅋㅜㅜ



사실 엄청나게 기대하고 5천원치나 샀다. ^.^ 내돈...

로또 당첨되면 아무한테 말 안하고, 007작전으로 돈을 찾고 어디어디에 써야지>.< 

계획까지 세웠는데ㅋㅋㅋㅋㅋㅋ


아 7월 운세가 좋더라니ㅜㅜ

지갑에 돈이 넘치는 운세라는데 왜 로또당첨이 되지 못하는거니ㅜㅜ

지나치게 꿈이 좋더라니...흑흐규ㅠㅠ

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