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시시콜콜, 일상다반사

잠이 안 오네

달이 밝네요, 오늘. 2013. 11. 27. 01:33

I can not fall asleep easily but I am not a light sleeper. 


갈수록 잠들기는 어려워지나 한번 골아떨어지면 왜 이렇게 일어나기가 힘든건지.

오늘도 늦잠을 잤다. 

정오에 가깝게 일어나나 내 생활패턴에 맞춰보면 아침인거지. 새벽 늦게 자니까.

심장이 콩닥콩닥하고 손가락이 언다.



이번주 일요일에 전산세무2급 시험이 있다.

어차피 떨어질 것을 아는데?

모의고사에서 어중간하게 합격점수가 나와버리니까 기대를 하게 된다.


어차피 자격증을 딸 것이라면 한번에 빡! 따는게 공부한게 아깝지 않을터인데

아는 것도 없이, 경험도 없이 자격증만 있는게 무슨 소용인가 싶기도 하고

또 자격증이 있어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


어찌되었거나 난 전산회계1급공부를 하던 때와는 아주 다르게

전혀 공부를 하고 있지 않다.

review what I've learned in the class는 개뿔

시험이 4일 남았는데

그래도 접수비가 아까우니

내일부터, 즉 오늘부터 공부해야겠다

부가세가 제일 어렵다. 세법!!!!! 





참.

난 지난주 일요일 토익 시험을 치려고 추가접수 꼭 해야지 했는데

간발의 차로 추가접수를 못했다.

12월에 있을 올해의 마지막 토익 시험을 쳐야겠다.

왜 한달에 한번인거야! 한달에 두번씩 해주지 이노무시키들 돈만 비싸게 받아먹고

뭐 오픽에 비하면 싸긴 한데...

오픽을 칠까, 토익을 칠까 고민. 둘다 공부는 해야하는 거고.

ㅋㅋㅋㅋㅋ웃긴다. 공부 하나도 안해놓고 치러가야지ㅋㅋㅋㅋ하는건

감나무 밑에 앉아서 감 떨어져랏 ㅋㅋㅋㅋ 요러고 있는거?

토익접수도 못한 놈이 무슨 ㅋㅋㅋㅋㅋㅋ덜떨어졌다





연말이 다가온다

어느덧 나도 이십대 후반에 접어들고

서서히 삶에 젖어드네.

'시시콜콜, 일상다반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산세무 2급 합격  (0) 2013.12.19
손가락이 시렵다.  (0) 2013.12.09
아이고 추워  (0) 2013.11.20
시험을 치고 와서.  (0) 2013.09.29
내일이 시험인데..왜이리 하기가 싫을까...ㅜㅜ  (0) 2013.09.27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