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시시콜콜, 일상다반사

내 눈에는 그대들이

달이 밝네요, 오늘. 2013. 8. 23. 01:42


내 눈에는 


이종석과 UV의 뮤지가 정말정말 닮았다.

이종석을 보면 뮤지가 생각나고

뮤지를 보면 정말 미친듯이 이종석이 생각난다.

친구가 너목들을 보며 이종석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했는데

난 볼때마다 멸치가 생각이 나고 뮤지가 생각이 난다.

난 연하남 스타일은 아닌가보다.



내 눈에는


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미와 샤이니의 태민이 정말정말 닮았다.

선미가 솔로로 데뷔한다는 기사들을 볼 때마다 

샤이니의 태민이가 생각난다.

정말 둘이 닮은 것 같다.



동생도 뮤지와 이종석의 관계에 조금 인정했다.


아무리 봐도 닮았단 말이지...ㅋㅋㅋㅋㅋㅋㅋ
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